https://cnts.godpeople.com/ca/오늘의테마?&val=post&all=true&act=오늘의테마?&cNo=73514

실망해서 기도를 멈춘 저에게 하나님께서

"기도해도 안 된다고 포기하지 말고, 기도해라.

**계속 기도할 때, 반드시 하나님이 이루실 것이라."**는 마음을 주셔서 기도를 다시 시작했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그곳에 하나님께서 함께 계셨습니다.

하나님의 임재하시는 포근한 느낌이 너무 좋고, 부러워서... 저도 매일 밤 기도하려고 하고 있답니다!

아무도 몰라줘도, 하나님은 기도를 받으시고 역사하실 것입니다. 기도는 결코 사라지지 않으니까요. 목사님은 모르시겠지만, 목사님의 기도가 시들던 저에게도 역사해주셨고요.

아무리 기도해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도. 끝까지 기도하신 목사님처럼  우리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충성... 하나님께 충성! 하나님과 함께 충성! ^-^

† 말씀

내 종 모세와는 그렇지 아니하니 그는 내 온 집에 충성함이라

  • 민수기 12:7

그리스도를 위하여 받는 수모를 애굽의 모든 보화보다

더 큰 재물로 여겼으니 이는 상 주심을 바라봄이라

  • 히브리서 11:26

† 내게 주신 말씀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요한복음15:9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심이니이다 시편 59:16

[엡1:1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가 주의 말씀을 읆조리며 설파하오니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진리요 빛이요 소금이요 거룩이요 길인 것을 믿습니다.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복종하옵나이다. 순종하옵나이다.

반드시 우리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들을 보내신 바 같이 하늘에서 상급과 면류관을 주실 것을 믿으며

아버지께서 예수님을 사랑하신 것 같이 예수님도 우리를 사랑하였으니 주의 사랑 안에서 거하겠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가 되시는 주님을 사랑합니다.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곡히 기도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