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6

What is God?

A. W. Tozer wrote, “’What is God like?’ If by that question we mean ‘What is God like in Himself?’ there is no answer. If we mean ‘What has God disclosed about Himself that the reverent reason can comprehend?’ there is, I believe, an answer both full and satisfying.”disclosed 디스클로우즈드 공개된reverent 레버런트 경건한comprehend 캄프리헨드 이해하다Tozer is right in that we cannot know what God is with respect to Himsel..

GotQuestion 2025.04.02

181 하나님께서는 자존하시는 분이시며 섬김이 필요없으신 분인데 왜 섬겨야 할까?

🔥 1. 하나님은 필요 없으시지만, 섬김을 기뻐하신다하나님은 무언가가 부족해서 섬김을 요구하시는 분이 아니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분이 우리의 섬김을 무관심하게 여기시거나 거부하신다는 뜻은 아니다.📖 시편 147:10–11“그의 기뻐하심은 말의 힘이 아니요 사람의 다리도 아니로다.여호와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과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들을 기뻐하시는도다.”☝ 하나님은 우리의 두려움과 사랑을 담은 섬김을 기뻐하신다.왜냐하면, 하나님을 향한 섬김은 사랑의 응답이기 때문이다.❤️ 2. 섬김은 의무가 아니라 사랑의 고백이다"섬김(service)"이라는 단어는 때때로 마치 신을 위해 일해드려야만 하는 책임처럼 느껴지지만, 성경에서의 섬김은 사랑과 헌신의 표현이다.📖 로마서 12:1“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

My Questions 2025.04.02

민수기 8 : 14~26

이스라엘 장자를 대신하는 레위인 8:14~19레위인은 성막 봉사를 위해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구별된 사람입니다.하나님이 애굽의 모든 장자를 죽이시던 날에 이스라엘의 장자는 살리셨는데,그로 인해 이스라엘의 장자를 하나님께 바치라고 하셨습니다(출 13:2).하나님이 레위인을 택하신 이유는 이스라엘의 장자를 대신해 하나님을 섬기도록 하기 위함입니다.레위인은 제사장을 도와 회막에서 봉사하며 백성을 위한 속죄 사역을 합니다.즉 거룩하신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서 완충 역할을 하며 백성이 하나님의 진노를 피하고 하나님께 나아가도록 돕습니다.성도는 하나님의 은혜로 부름받은 자로서, 하나님을 위해 봉사하며 세상에서 구별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레위인에게는 어떤 사명이 주어졌나요?레위인은 제사장을 도와 회막에서 봉사하며 백성..

구약/민수기 2025.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