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nts.godpeople.com/p/73247

나를 의지하라. 그러면 이루어 줄 것이다.

나는 네 방패니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미래를 알고 있느니라.

인간의 마음을 읽을 수 있고,

네게 무엇이 필요한지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느니라.

그러니 나를 의지하라.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인도하고 있느니라.

계획을 세우려고 애쓰지도 말라.

내가 이미 계획을 세웠느니라.

너는 설계자(architect)가 아니라 건축자(builder)이니라.

하나님께서 네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리니

침착하고 평온하게 나아가라.

범사에 나를 의지하라.

  • 주님의 음성, 두 명의 경청자

† 말씀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 시편 37:5

† 내게 주신 말씀

데살로니가전서 5:17-18 KRV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골로새서 2장 6-7절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엡 5: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빌립보서 4:6,7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골로새서 3:17)“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고 했습니다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주를 찬양하오니 범사에 감사드립니다.

범사에 감사하라는 뜻이 결국 좋은 일이건 나쁜 일이건 모두 감사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따르겠습니다.

나쁜 일이건 좋은 일이건 그것은 나의 인간적인 기준이었으며

설계자이신 계획자이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인자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무엇이든 가장 좋은 것을 주실 것을 굳게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어떠한 상황 가운데서도 나의 방패 되신 주님 안에 있으면 안전함을 믿습니다.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내일도, 나의 깊은 마음과 필요까지도 알고 계신 주님을 온전히 의지하여 인도하신 그 길 따라 평안함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나의 삶은 주님의 계획 안에 있음을 알면서도 눈 앞에 보이는 상황과 환경에 반응하기 바빠 주님을 의지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고군분투하는 내 하루 속에서 진정한 형통은 오직 주님 안에 있으며 세상 어떤 것도 줄 수 없음을 다시 기억합니다. 매 순간 나의 계획보다 주님의 계획이 우선 되는지 점검하길 원합니다.

온전히 모든 것을 내려놓을 때 내 영혼이 성령 충만함을 느낍니다.

내려 놓음을 온전히 예수님께 기도 드릴 때 모든 것이 주의 진리 안에서 제 자리로 회복하는 것을 느낍니다.

예수님, 마음과 중심을 보시는 예수님, 오직 말씀, 오직 믿음, 오직 예수, 오직 마라나타, 오직 아멘! 만을 바라는 하루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적용과 결단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