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격려가 개척교회, 신학생, 사역자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nts.godpeople.com/push/73193

† 말씀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마음을 품어  _빌립보서 2:2

나의 사랑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무리와 함께 할지어다  _고린도전서 16:24

† 기도

주님 감사합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를 홀로 두지 않으시고 언제나 함께 하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또한 옆에서 함께 기도하며, 마음과 물질로 섬기는 동역자들을 붙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서 주님을 섬기며 교회를 세우는 귀한 사명, 함께 감당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추운 시간들이지만 주님이 주신 따듯한 사랑을 나누며 온기 가득한 시간 보내길 원합니다. 특별히 어려운 개척교회와 사역자들에게 주님의 따스한 온기로 더욱 더 은혜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든 사역을 하고 계신 신학도 여러분들, 목사님들 그 믿음과 은혜와 말씀을 무한히 공급해주시옵소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개척교회가 많을 것 같습니다. 모두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부흥하게 하시고 거룩을 한 교회가 되게 하시고 예수님을 섬기게 하시고 주님을 영접하고 천국가게 하시옵소서.

예수님의 사랑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주님! 오늘도 나에게 적용과 결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사모하는 예수님, 오늘도 적용과 결단을 내 힘으로 하려고 노력하지는 않았는지 점검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예수님, 오직 예수, 오직 마라나타, 오직 아멘 만을 생각하고 살겠습니다.

예수님 닮아가는데 내 평생 다 바쳐도 가능할까요? 인간의 죄성으로는 감이 안 잡히네요.

예수님, 매시매분매초 실족하는 저에게 힘을 주세요.

예수님, 사랑 제 몸에 임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사랑으로 적용과 결단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