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들이 내 영혼에까지 흘러 들어올 때.

https://cnts.godpeople.com/p/73249

그럴 때 속히 전능자 하나님께 나아가 도움을 구해야 한다.

하나님은 나의 비방과 수치와 능욕을 아신다.

고난 당하는 자녀의 기도를 들으신다. 나를 향한 그분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확신하기에 나는 그 사랑을 의지해 기도한다. 부르짖기만 하는 게 아니라, 더 나아가 나를 구원하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그분의 이름을 찬양한다. (홍성건)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잠 16:3).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가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할까”(118:6).(김미진)

  • 왕의 지혜, 홍성건 김미진

† 말씀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물들이 내 영혼에까지 흘러 들어왔나이다. 나는 설 곳 이 없는 깊은 수렁에 빠지며, 깊은 물에 들어가니 큰 물이 내게 넘치나이다

  • 시편 69:1,2

† 내게 주신 말씀

시 121:1,2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엡 5:4) 누추함과 어리석은 말이나 희롱의 말이 마땅치 아니하니 오히려 감사하는 말을 하라

데살로니가전서 5:17-18 KRV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빌립보서 4:4-9 KRV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너희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라 주께서 가까우시니라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종말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할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할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

(엡 5: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골로새서 3:17)“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고 했습니다

골로새서 2장 6-7절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모든 것에 감사하겠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나의 수치와 고난 당함을 아시는 주님, 나를 향한 주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확신하기에 그 사랑을 의지해 기도합니다. 결국 나를 구원하실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태산 같은 문제 앞에서도 주님께 감사로 고백하는 믿음 갖길 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