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nts.godpeople.com/push/73300

엄청난 힘을 은사로 받은 삼손.

우리는 여기에서 영적인 법칙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유혹의 자리를 떠나지 않으면 삼손처럼 분별력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너무나 비참한 상황. 그러나 바로 그때, 그가 기도합니다. "주 여호와여 구하옵나니 나를 생각하옵소서. 하나님이여 구하옵나니 이번만 나를 강하게 하사 나의 두 눈을 뺀 블레셋 사람에게 원수를 단번에 갚게 하옵소서" (사사기 16:28)

다 틀렸어...라고 생각될 때, 삼손을 기억하십시오!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도, 계속 기도하며 하나님을 붙잡으십시오. 좋으신 하나님께서 하나님께 피하는 자를 도우실 것입니다!

† 말씀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하지 아니하시리이다

  • 시편 51:17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 시편 121:2

† 내게 주신 말씀

시편 57편 2절 내가 지존하신 하나님께 부르짖음이여 곧 나를 위하여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께로다

"주 여호와여 구하옵나니 나를 생각하옵소서. 하나님이여 구하옵나니 이번만 나를 강하게 하사 나의 두 눈을 뺀 블레셋 사람에게 원수를 단번에 갚게 하옵소서" (사사기 16:28)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주 여호와 샬롬이시여 구하옵나이다. 나를 건져주시옵소서. 항상 나를 악한 양에서 구하시고 나의 눈을

멀게하지 마옵시고 지존하신 하나님을 영원히 찬미하옵나이다 주께 부르짖으리니 곧 나를 위하여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시편1:1

아싸(?) 외웠네요 딱 일주일 걸리네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을 생각하고 내 몸을 항상 지키시고 나쁜 영에게서 보호 해주세요.

아멘.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