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nts.godpeople.com/p/73088

그냥 신뢰하고 따르라

나는 군목은 떨어졌으니 군종병이라도 갈 수 있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

그런데 콘크리트 건물을 지어본 사람이 딱 한 명 있었다. 바로 ‘나’였다.

나는 그 시절 고생했던 경험이 헛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감격했다. 하나님의 큰 그림을 깨닫고 나니 온몸에 전율이 흘렀다.

  • 기도는 사라지지 않는다, 최상훈

† 말씀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 잠언 3:5~6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 잠언 19:21

† 내게 주신 말씀

(눅 22:42) "내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히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시 57:2) 내가 지존하신 하나님께 부르짖음이여 곧 나를 위하여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께로다 시138:8

(요일 2:15)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요일 2:16)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부터 온 것이라 (요일 2:17) 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복음 14:15-17)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욥기 22:21)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내가 주를 찬미하오니 어찌 내 입술에 주님의 말씀이 이리 단지요?

어떠한 세상의 단 꿀보다 더 답니다.

주께서 은혜 주심으로 내가 세상의 것들을 버리고

세상의 기준에서는 불가능한 것들을 행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세상을 바라보며 살기 때문입니다.

세상의 잣대로 세상의 기준으로 세상을 믿으며 삽니다.

이제는 내가 눈 앞의 세상을 바라보지 아니하고 속사람되신 예수님을 바라보고

하늘에서 품어주시는 예수님에게 안기며

전지 전능한 인자하신 아바 아버지 하나님께서 내 이름 불러주실 때

그것이 당연한 크리스천의 자격임을 제가 이제야 알며 마땅히 제가 행해야 하는 것들입니다.

태초부터 이미 이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이루어 주심 무한한 영광의 찬송과 기도를 드립니다.

모든 제가 원하는 것들을 이미 이루어주신 하나님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내 뜻대로 하지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시옵소서.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주님,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안전하고,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에게 복을 주신다고 약속하신 주님, 영원부터 영원까지 하나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세상이 안전하다 말하는 것보다 주님을 더욱 신뢰하며 의지하길 원합니다. 제 모든 것 주님께 맡기며 순종으로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시 118:6~9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가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할까 여호와께서 내 편이 되사 나를 돕는 자들 중에 계시니 그러므로 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보응하시는 것을 내가 보리로다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사람을 신뢰하는 것보다 나으며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고관들을 신뢰하는 것보다 낫도다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