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일 오후 5시 00분

† 말씀

마 22:37 (KRV)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고린도전서 10:31 KRV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디모데후서 3:16-17 KRV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로마서 12:1-2 KRV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리옵나이다.

하나님, 내가 어떻게 하나님을 사랑하면 됩니까? 뜻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내 마음을 다하겠사옵나이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보시는 중심임을 내가 믿사오며 이 중심은 결국 하나님께서 주심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이것은 우리의 혼과 마음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것들로 가득 차게 하기 위해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에 집중하기로 마음을 정하는 것 자체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그 주신 은혜 조차도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내 믿음 자체도 하나님으로 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무엇을 하든지 모든 것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내가 사는 것이며 삶의 목적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모든 성경을 내게 하나님의 감동을 선물해주사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시켜주심에 내 영이 유익하니 이 모든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해주심에 감사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함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이 모든 일에 순종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하심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매시매분매초매일 세상의 견해를 버리고 그 대신 하나님을 따르는 선택을 하게 해주심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매 순간 순간 유일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그리스도께 복종하겠나이다, 순종하겠나이다.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게 하심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모든 자비하심, 나의 몸을 하나님께 드리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는 것, 영적 예배를 드리는 것, 정켤한 영을 지켜 성령 충만을 지키는 것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이 세상 모든 만물의 것들을 내가 하나님을 위하여 찬미하기 위하여 예비하사 이 모든 것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내가 믿사옵나이다.

이 모든 기도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드리는 것 자체도 하나님의 선물임을 내가 믿사오니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 적용과 결단

  1. 하나님의 선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만끽하기
  2. 이 큰 은혜 주께 찬양하기
  3. 말씀 맛있게 먹기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