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세상이 우리 그리스도인을 보고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알고 경험하길 원한다.

https://cnts.godpeople.com/p/72494

베드로와 요한은 자신 있게 말했다.

예수님으로 충만한 자신들을 보고, 자신들 안에 충만하신 예수님을 경험하라고 말이다. 나는 세상이 우리 그리스도인을 보고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고 경험하길 원한다.

내 소원 역시 삶으로 예수님의 능력을 나타내어 나를 본 자들이 예수님에게 나아가게끔 하는 것이다.나의 삶과 사역에 하나님의 축복과 역사가 임해서 모든 영광과 존귀를 예수 그리스도께만 올려 드리길 원한다.

  • 마르투스 : 증인, 김태훈

† 말씀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갈라디아서 2장 20절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 고린도후서 4장 10절

† 기도

하나님, 나의 모든 삶에 주님만 나타내기 원합니다. 나를 본 자들이 나를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경험하게 하소서. 세상에서 얻는 모든 영광과 존귀는 오직 예수님께만 올려 드리는 삶 살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리옵나이다.

하나님, 나의 모든 삶에 주님만 나타내기를 원합니다. 나를 본 모든 죄인들이 나를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게 된다고 역으로 생각하니 너무나도 두렵습니다! 나는 이 땅에 발 붙이고 있는 바퀴벌레만도 못한 최저의 오물이자 쓰레기이며 먼지만도 못한 존재입니다.

그런 나를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게 할 수 있나요? 그것은 기적이 아닌지요? 가능합니까?

그런 사역이 가능하다면 믿겠나이다, 복종하겠나이다, 순종하겠나이다. 죄인들이, 하나님의 영광의 자녀들이 나를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경험하게 하시고, 세상에서 모든 영광과 존귀를 오직 예수님께 바치는 삶 살게 하소서.

내가 하나님을 주님을 성령님을 찬양하여 얻는 이 기쁨 만사 범사 경사 조사 모든 것을 주께 바치는 이 순전한 기쁨!

그런 줄로 나를 악의 길에서 구원하사 우리가 우리 죄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이 모든 기도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 전심으로 바치옵나이다.

아멘.

† 적용과 결단

당신은 세상이 우리 그리스도인을 보고 나를 보고,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기 원합니까? 그렇다면 삶을 통해 보여주세요. 당신이 예수님의 사람인 것을요.”

  1. 요즘 살이 무르익고 있는데 세상이 나를 통해 예수님을 본다면 인간적인 의지로 불가능한 다이어트를 예수님께 의지해서 해보기
  2. 요즘 금주도 하고 있는데 세상이 나를 통해 예수님을 본다면 인간적인 의지로 불가능한 금주를 예수님께 의지해서 유지해보기
  3. 요즘 영어성경 공부도 하고 있는데 너무도 고통스럽습니다. 몬 말인지 모르겠사옵나이다. 주여!! 나를 왜 버리시나이까? 인간적인 의지로 불가능한 영어 성경 공부를 예수님께 의지해서 꾸준히 나아가기.

'오늘의 테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12-01 황금 시편  (1) 2024.06.15
2023-11-30 자살  (1) 2024.06.15
2023-11-29 교제  (0) 2024.06.15
2023-11-29 하나님이 기다리시게 하는 이유  (0) 2024.06.15
2023-11-28 삶의 의미  (0) 2024.06.15
블로그 이미지

잉비니

,